3주째 시청률 신기록을 세우며 인기를 끌고있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인물관계도가 공개됐습니다. 최근 방송한 8화 '소덕동 이야기Ⅱ '에서는 우영우(박은빈) 엄마의 정체가 공개 되었습니다. 7월 14일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 인물관계도를 공개 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인물관계도에는 경쟁 상대인 법무법인 태산의 파트너 변호사 태수미와 법무법인 한바다 대표 변호사 한선영이 추가 됐습니다. 극중 주인공 우영우(박은빈)는 미혼부인 우광호(전배수)가 홀로 키운 딸로, 그의 엄마가 누구인지 그간 궁금증이 쏠리는 상황이였습니다. 이 가운데 7월 21일 방송된 8회에서는 드디어 엄마의 정체가 공개되었죠. 7월 13일 방송된 5회 말미 태수미(진경)가 새롭게 등장해 눈길을..
오늘(21일) 새벽 4시 46분에 경북 경주시에서 규모 2.3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지진의 진앙은 경북 경주시 남남서쪽 8km 지역이며, 진원의 깊이는 13km로 분석됐습니다. 기상청은 이번 지진에 대해 "지진 발생 인근 지역은 지진동을 느낄 수 있음 안전에 유의하기 바람"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지진으로 인해 경북 지역에 진도 3의 흔들림이 전달됐습니다. 진도 3의 진동은 실내, 특히 고층건물에 있는 사람이 현저하게 느끼며, 정지해 있는 차가 약간 흔들릴 수 있습니다. 이번 지진으로 인해 울산 지역에 진도 2의 흔들림이 전달됐습니다. 진도 2의 진동은 조용한 상태나 건물 위층에 있는 소수의 사람만이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 지진까지 올해 한반도에서는 규모 2.0 이상 지진이 39차례 발생했습니다. 2..
배우 강태오 씨가 드디어 제대로 된 '인생캐'를 만난것 아닌가 생각이 든다. 화제의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는 송무팀 인기 남직원 '이준호'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데 다정하고 따뜻한 남주인공을 맡아 멜로 연기 포텐을 터트린 것입니다. 배우 화제성 1위도 거머쥐며 대세 중 대세임을 입증했습니다. 강태오 씨가 연기하는 이준호는 훈훈한 외모와 다정한 성격으로 직원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캐릭터인데 그런 그가 회전문에서 우영우를 처음 만나, 그에게 문을 나가는 법을 알려주고, 끝도 없는 고래 이야기를 들어주는 등의 장면은 여심을 흔들어놓기 충분했습니다. 강태오 씨는 단순히 배려가 아니라, 이성으로서 끌리는 이준호의 미묘한 감정 변화를 따스한 눈빛과 미소로 표현해내고 있는데, 특히 우영..
몇일 비가 좀 내리다가 금방 그치고 무더운 날이 지속이 되네요. 이런날은 뭐다? 집에서 시원한 선풍기 바람쐬며 책을 읽어보도록 해요~! 🌿메인도서 ● 사파리 모두누리 ㅡ 우주 로켓을 타고 떠난 최고의 생일파티모험 줄거리 요약 가장 친한 친구인 잭과 젭 잭의 생일파티에서 젭은 자기도 생일이었으면 좋겠다고 하자 누구나 생일은 있다고 하고는 바로 다음은 너의 생일이야 한는 잭의 말에 젭은 잔뜩 기대에 부풀었지만 다음날 자기 생일인줄 알고 친구들을 기다렸지만 아무도 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슬퍼하는 젭.... 그런 젭을 위해 잭은 특별한 일을 시작하게 되는데.. 창작성이 돋보이는 책이었습니다. 슬퍼하는 젭 위해 그 마음을 다독여주는 잭의 모습을 보고 아이가 웃음을 지을 때 어떤 생각을 하냐고 물으니 '몰라!'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