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애) 피겨여왕 김연아 ♥ 팬텀싱어 고우림 결혼 발표

KoreanEnglishFrenchSpanishChinese (Simplified)Japanese
728x90
728x90

출처 - SNS '뉴스 1'

'피겨퀸' 김연아(32)가 '팬텀싱어' 우승자 고우림과 오는 10월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는 25

 

"김연아가 10월 하순 서울 모처에서 성악가 고우림(27)과 화촉을 밝힌다"고 밝혔습니다.

2022년 가을 여성패션쇼 포토존

두 사람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에서 처음 만났으며,

 

3년간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밝혔습나다.

 

양 소속사는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장소는 알리지 않았으며,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출처 - 스포츠 경향

사실 김연아와 고우림의 관계는 올해만 여러 차례 온라인상에 언급돼

 

팬들은 이미 두 사람이 연인 사이임을 눈치채고 있었다고 했습니다..

 

지난 2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저 김연아 누구랑 결혼하는지 안다고 했으며,

 

그분도 연예인이다. 노래하는 남자고 아주 유명하진 않지만 팬층은 두터운 어린 남자다”라는 글이 올라 왔었습니다.

 

다른 네티즌이 “열애도 알려지지 않았는데 현재 (김연아가)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사람이 있느냐”라고 묻자,

 

작성자는 “노래하는 남성이고, 아주 유명하진 않지만 팬층은 두터운 어린 남자”라고 답했습니다.

 

또 다른 네티즌이 고우림이 활동한 포레스텔라의 초성인 ‘ㅍㄹㅅㅌㄹ’를 댓글로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고우림의 반려견 이름도 열애 증거 중 하나였습니다.

고우림 SNS

고우림은 김연아와 열애 중이었던 2020년 5월 인스타그램에 반려견 ‘연우’ 사진을 올린 뒤

 

“우리 부모님 곁을 따뜻하게 지켜줄 여동생이 생겼다”고 적었습니다.

 

이를 본 팬들은 반려견의 이름이 김연아의 ‘연’과 고우림의 ‘우’를 따 ‘연우’가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았습니다.

 

 김연아와 고우림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에

 

포레스텔라가 초청가수로 출연하면서 처음 만나게 됐고,

 

이후 3년간 교제 끝에 웨딩마치를 울리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Who is 고우림 ?!

고우림 SNS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인재이자 

 

JTBC '팬텀싱어 2'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입니다.

 

고우림의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이같이 전하며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식 장소를 알리지 않는 점, 많은 팬분들과 언론 관계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고우림과 예비신부는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났으며,

 

3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면서

 

"결혼 후에도 고우림은포레스텔라 멤버이자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밝혔습니다.

 

안정적인 가정 안에서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고우림의 활동에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출처 - 고우림  공개 손편지

김 연 아

출처 - 연합뉴스

김연아는 설명이 필요 없는 한국 스포츠계의 '슈퍼스타' 입니다.


그는 피겨스케이팅 불모지였던 한국에 혜성처럼 나타나 차원이 다른 연기로 여자싱글 무대를 평정했습니다.

김연아는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금메달을 차지하였고,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은메달을 목에 건 뒤 은반을 내려왔습니다.

김연아는 은퇴 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특히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데 큰 역할을 했으며,

 

평창올림픽 개회식에선 성화 최종점화자로 나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안겼습니다.

2010 벤쿠버 올림픽

김연아(32)의 결혼 발표에 일본 등 외신들도 잇따라 관련 소식을 다뤘습니다.

일본 닛칸 스포츠는 25일 “김연아가 10월 결혼한다고 한국 매체들이 일제히 보도했다”며

 

“결혼 상대는 보컬리스트이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인 5살 연하 고우림”이라고 전했습니다.

그 외 닛칸 스포츠뿐 아니라 마이니치 신문, 산케이 스포츠 등 다수 일본 언론이 김연아의 결혼 소식을 보도했습니다.

포털 야후 재팬에서는 그의 결혼 기사가 엔터테인먼트 부문 댓글 많은 뉴스 2위를 기록 중입니다.

 

이날 오후 3시 기준 약 1200개의 댓글이 달렸다고 합니다.

 

SURPRISE

출처 - 디스패치

이들은 차에서 데이트를 즐겼고 이동할 때는 고우림이 어김없이 김연아를 케어했다면서,

 

서로의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모처럼 시간을 내 영화 관람을 하는 등 약 12시간의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날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뒤, 김연아 가족의 반응도 전해졌습니다.

 

SBS 연예뉴스에 따르면 김연아 가족은 지인들에게 고우림을 소개하면서

 

“이제 딸도 행복한 삶을 누릴 때가 됐고 자연스럽게 알려질 것”이라고 말하면서

 

“딸이 따뜻한 사랑을 주고 받으면서 가정을 이뤘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둘의 만남을 축복했다고 했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